오 저도 원래 힘주고 다녔는데 12주차 되니 힘 주면 배가 아프더라구요?!? 안에서 애기가 좁아지는지 ㅜ 그래서 힘 절대 안주려 하고 있어요. 저도 힘풀면 배 너무 나와서…. 내 똥배인가.. 싶습니다…. ㅎ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코어 힘주고 다니시나요?
안녕하세요! 임신 전부터 코어에 힘주고 다녔더니 임신확인하고도 힘을 주게되네요~ 7주차에 심장소리 들으러 갔을땐 선생님이 힘주고 다녀도 괜찮다고하셔서 마음껏 다녔어요 12주 6일차인 지금은 아기집도 꽤 컸고 아기도 꽤 컸는데 힘을 주면 아기집이 더 좁아질까 걱정되네요?? 사실 힘 주고 안주고 배가 그렇게 차이나진 않은 거 같은데 힘빼면 주차에비해 너무 많이 나온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힘주고 다니시는지 문득 궁금해지네요~!
댓글
16

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요!!! 배 힘 풀기 시작하니까 하루하루 더 나오는거 같아요... 이게 과연 아기배일까싶어요.... 이제 막 세수할때 구부려도 아플 때가 있어서 허리 펴고 골반을 꺾으려고 노력해요...ㅜ_ㅜ
저도 버릇이라 계속 그렇게 다니다가 힘풀고 다니려고 노력중이에요 혹시라도 아가한테 안좋을까봐요!

저 배 힘 풀기 시작하니까.. 배가 너무 나와요...ㅋㅋㅋㅋㅋ 하루하루 쑥쑥 나오는 기분이에요..
수축 올수도있어서 복근운동 절대 하지말라고하더라구요 저도 힘주는거 습관이였는데 의식해서 힘풀어요 ㅎㅎ

앗... 티비에 어린이 발레 동작 쉬워보이길래 잠깐 따라했는데 그때도 배가 아프더라구요.... 복근운동 절대 안되구나... 열심히 힘 풀어야겠어요!! 감사합니당😁
저도 그러는데 9주차쯤부터는 힘 줘도 힘이 안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차라리 힘줘도 힘이 안들어가졌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근데 힘빼니까 엄청 나와여....
저는 7년?전부터 코어 힘주는게 습관이 되버려서 힘을 빼려해도 어느 순간 정신 차리고 보면 또 힘이 들어가져있어요ㅠㅠㅋㅋㅋㅋㅋ저도 이 고민 하고 있었는데 저랑 비슷한 분이 계시네요ㅠㅠ

저만 이런 요상한 고민하나 궁금했는데 반갑습니다!ㅎㅎㅎㅎ 힘 잘 빼봐요 우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