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인것 같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고수님 계실까요~??

잘 안보이는 것 같긴 한데,, 딸일까요? 아님 아들일까요? 저는 딸에 한표 남편은 아묻따 아들이라네요ㅋㅋㅋ
댓글
6

크 감사합니다!! 아들이어도 좋지만,,, 그래도 첫째는 딸이었음 좋겠어용 흐으
딸같아요!

소중한 한표 감사합니다!! 제발 반전 없길 바랄뿐이에요🥹
딸이요

오 감사합니다! 제가 보기에도 평행이라 딸같은데 남편은 아들을 더 원하나봐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