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3주3일 인데 배도 안 나왔는데 몸도 무겁고 컨디션도 안좋고 약국가서 영양강장제 하나 딱 사먹으면 될거 같은데 무슨약이든 걱정스러워서 못먹고 입맛은 진심 단거만 먹고싶고 다른건 안땡기고 진심 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어요ㅠ걱정이네요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부터 몸이 무거워지는거 같아요 ㅠ
왠지모르게 저는 13주 진입때부터 걸어도 뭔가 몸이 뮤거운 느낌 ..? 들더라구요 ㅠ 엄청 초기일땐 항상 조심했는데 요즘은 집안일도 막 하고 차도 오래 타고 다니고 막 생활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그대신 힘들어서 금방 지쳐버려요 ㅜㅜㅜ 입덧도 아직 있고 두통이 제일 큰거 같은,,,,!
댓글
2

이제 배가 슬슬 나오려고 무거운걸까용 ㅠㅠㅠ 전 엽산이랑 비타민 제외허고는 아파도 절대 안먹고 버텨요,,, 요즘도 입덧이 좀 있어서 탄산없린 못살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