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ㅜㅜ 먹는거 좋아하는 뭘먹어도 맛이 없고 좋아하던거 먹어도 그맛이 안나구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끝나면 원래 입맛대로 돌아오나요?
5주차부터 입덧 중인데 입도 쓰고 울렁거림이 심해요 ㅜㅜ 무슨 음식을 먹어도 원래 느꼈던 그 맛이 안나구요.. 입덧이 끝나면 임신하기 전 처럼 음식이 맛이 느껴질까요? 삶의 질이 너무 떨어져요...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게 먹고 싶어요ㅜㅜ
댓글
3
ㅜㅜ 저도 아직 입덧중이지만 으른들 말씀으로는 입덧시기 지나면 엄청 먹는다네요 걱정마샤여~~!!
저도 같은 생각 했어요! ㅋㅋ 내 입맛 돌아왔으면^_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