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저는 지난주에 조금 낫다 싶더니 다시 시작이네요 니글거리고 소화안되고ㅜㅜ 컨디션 좋으실때 많~~~~이 드세요💪 3.36cm라니 ㅜㅜ 너무 커엽습니당🥹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2일 컨디션좋음

10주 중반부터 입덧이 좀 좋아지더니 오늘은 컨디션이 좋네여 그래서 잘 있나 넘 궁금해여 이번주 토요일에 1차 검사가는데 잘 있겠져? 너가 넘 궁금하다 👼 사진은 저번주 토요일 진료봤을때
댓글
2

ㅠㅠ 이런 단비님도 화이팅이에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