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둘째 딸원하는데 사실 건강한게 제일 최고고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ㅜㅜ 축하드려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빼박 아들!!!ㅋㅋㅋ

15주차쯤되니 성별이 나왔네요! 빼박 아들입니다.ㅋㅋㅋ 사실전 아들딸 구분없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주의거든요. 근데 딸을 원했던 남편은 좀 서운해 하네요^^ 뭐, 어쩌겠어요 ㅋㅋ 제가 더 많이 예뻐해주면 되죠모^^ 우리예비맘들 모두 몸조리 잘하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5
우와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담주면 16주 병원가는데 얼른 알고 싶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두근두근~ 어느 성별이든지 건강하게 태어나길 응원할께요^^
건강한게 최고쥬^^!!ㅎㅎㅎ

맞습니다~ 친구중에 주수가 비슷한 친구가 있는데, 그친구는 아들이었으면 했는데 딸이라서 좀 서운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