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사개 몇개정도 필요하나용…?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리스트마다 달라서 ㅠㅠ 선물들이 좀 들어와서 사용할 만큼만 가지고있고, 임신한 친구 주려고 하는뎅 도와주세영! :)

댓글

10

  1. 그래도 3~4개는 있어야하지않을까용?!? 저는 그냥 부드러운 블랭킷2개 사놨고 면으로된 속싸개 2개 더 사둘려구요 ㅎㅎ

  2. 제 주변에도 스와들업은 애 마다 달라서 첨부터 사지 말라고 하더라구여ㅠㅠ 애기가 시러할수도 있다고... 저도 속싸개 지금 사계절 한개 샀는데 친구들이 무조건 머든 두개씩은 사라해서 9월 초 예정이라 여름용 하나 더 준비 생각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오…?? 속사까를 계절별로사야하는것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스와들업은 선물받긴했는데, 잘 입어주길…바래야겠어유

    2. subcomment icon

      저도 모르구 사계절용 샀는데 애들은 열이 금방올라온다해서 9월 예정이면 여름용 준비하는게 맞을거같다는데ㅠㅠ 또 조리원 퇴소하면 9월 말이라.. 이래저래 몰라서 그냥 사계절용은 미리하나 샀으니 여름용 하나 더 준비하게요ㅠㅠ어차피 애기들은 잘 토해서 빨래 생각하면 두개 해야해서요ㅠㅠ

  3. 두세개 정도 필요하다는데 저도 스와들업 선물받은것도 있고 병원 퇴소선물로도 준다고 해서 우선 두개만 남겨놨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병원 퇴소선물도 알아봐여겠네용 ㅎㅎㅎ 감사해요!!

  4. 스와들업 스와들미도 애기거 거부할수도 이따해서 저도 일단 한개만 준비해 놓고 있어요! 입혀보고 잘 적응하면 그때 추가 구매하려구요😄 한 두개정도는 선물 드리면 너무 좋아할것 같은데요??!

    1. subcomment icon

      아하! 싫어하는 아가도 있으니… 저도 스와들하나랑 속싸개 2개정도 남겨둬여겠서용! 감사하빙당!!

  5. 요즘은 스와들업도 많이 사용해서 속싸개는 보통 2-3개정도 준비하시는거같어요~~ 근데 저도 병원이랑 산후조리원에서 선물로 주신다고하고.. 더 필요하면 천기저귀로 사용하려고 따로 안사려고해요~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선물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하! 네넹! 감사해용!! 스와들업도 선물받았는데 ㅋㅋㅋㅋ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좀 나눠야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