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에 관해서 아무 생각 없다가, 청개구리 심보가 생기네요

성별에 관해서 사실 아무 생각이 없었어요. 아들이면 아들인대로, 딸이면 딸인데로 키울 생각하고, 주변 조카중에 남자아이 조카중에 정말 뽀뽀난사하고 싶은 남자아이들도 있어서 그냥 아무 생각없이 제 새꾸니까 넘 예쁘겠다 귀엽겠다 싶은 정도. 근데 시댁에서 너무 아들이라고 8-90% 확정지어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본인께서 꾼 태몽도 아들 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지난주 12주 정기검진 받고 와서 초음파 보내드렸는데, 아직🌶 안보이지? 하시고ㅎㅎㅎ 사실 시댁에선 그냥 하시는 말씀이지만, 기분이 ㅋㅋㅋ 그렇네요. 회사사람 중에서 별로인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도 왠지 아들일꺼 같아요~ 라고 해서, 갑자기 아들보다는 딸이었으면 좋겠다(??)하는 생각이 좀 드네요. 너무 청개구리 심보인가요?😂😂 이미 성별 결정된 아기한테 미안하기도 해서 조급하게 생각안하려는데 주변에서 이러니깤ㅋㅋㅋ 짜증이 ㅎㅎㅎㅎ 다음달(16주) 검진쯤에 한번 넌지시 여쭤보려고 생각중에요.

댓글

21

  1. 저희는 시엄마가 계속 나는딸!! 이러는데 진짜 듣기싫더라구요 성별은 남편이 정하는거라고해도 자꾸~~~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그냥 아무말씀 안하시는게 좋은 거 같아요… 🥲🥲🥲

  2. 남편은 딸이고.. 다른 가족들은 다 아들을 원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 목요일에 검진가요.. 언능 성별 정해져야 속이 시원할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어우 맞아요 저희 남편도 딸 원하는거 같아요. 아들도 상관없다하지만, 듣다보면 딸인거 같아요ㅋㅋㅋㅋ 시댁(어머님)은 아들 원츄 ㅎㅎㅎ 아들이던 딸이던 남편이나 시어머님 중 한 분은 만족하겠지요? 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그럼요ㅎㅎ 좋아하시겠쥬~~~~ 😍😍😍😍😍

  3. 저도 엄마가 은연중에 아들아들 해놓고 딸이라니까 이제와서 발뺌하셔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냨 그러려니~

    1. subcomment icon

      저희 친정 엄마는 별 관심이 없으셔서ㅎㅎㅎ 그냥 그려로니… 말로눈 나 닮은 애 낳아보라고만 하시죠🤣🤣🤣

  4. 그 기분 뭔지 알아요.... 전 친정엄마까지 은연중에 아들.... ㅜㅜ

    1. subcomment icon

      저희 친정 어머니는ㅎㅎㅎ… 별 관심 없으세요. 태명도 2-3번 물어보시곸ㅋㅋㅋ친정어머님은 그냥 그런가보다~ 해요.

  5. 저 첫째가 딸인데 시댁서 둘째 아들 강력히 바라고 계세요. 저희 어머니도 태몽이 아들이랬는데 촘파보니 90프로는 딸이에요. 전 성별 상관없는데 너무 아들 바라시니 속상해요.

    1. subcomment icon

      제가 어떻게 할 수 있는 부분도 아닌데 참 속상하네요ㅠㅠ어떤 성별이든 있는 그대로 받아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