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이세요 이란성이세요?! 전 일란성 1융모 2양막인데 태아보험 거절당했거든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둥이 태아보험 가입 했어요 ㅎ
둥이는 보험 가입이 빨리 안되더라구요.. 기형아검사 2차 결과 정상 확인 후에 부랴부랴 다시 알아보고 오늘 계약 체결했네요~ 두명이다 보니 100세 만기 상품은 부담스럽고, 30세 만기로 어린이종합보험 + 실비 이렇게 가입했어요! 카시트 살 때랑 다르게 보험 가입하고 나니 더 엄마가 된거 같아요 ^^
댓글
8

전 이란성이에요..

아 그렇군요 ㅠㅠㅠㅠ 일란성은 보험 가입이 어렵대서 난감하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둥이 보험 해야하는데 계속 미루네요 혹 어느정도 들었는지 알수있나요?

전 어린이보험 30,000 실비 12,800원이요. 성인이랑 똑같이 실비는 갱신이구요~

저두 같은 곳에 가입했어용 ㅎㅎ


탈퇴한 유저
아항 견적이 비슷할것 같긴하네요 뭘 넣고 빼야하나 공부해야하는데 게을러서 딩굴대기만해요😭 답변감사요👍👍

어느보험사인가요 연락처 알수있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