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우리애기 태명도 행복이고 딸이예요ㅋ 반갑네요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행복이가 딸이래여~

오늘 정밀초음파 보고왓는데 딸이라고 듣구왓어여❤️ 오늘 20주 2일차 됫어여~
댓글
6

반가워여~~🙂
우왕 축하드려요!! 저도 이쁜 딸맘인데 반가워요^^ 저는18+2 됏어용~

그렇군여~같은딸맘으로 반가워엽~~~
어머 너무 이뻐요 😍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