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닥터웰 공기압 마사지기요 ㅋ 남편도 엄청 시원하다고 좋아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리가 붓기 시작하는데ㅠ 마사지기 추천이요ㅠ
17주정도 되니까 다리가 붓기시작해용 😂 직장에서 한6-7시간 앉아있다보니 더 붓는 거 같아요 ㅠ혹시 다리 마사지기 쓰시는 분들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려요 ㅠㅠ
댓글
3
전 오웰라 공기압 마사지 써용 종아리만 감싸줘서 부피도 작구 괜찮은거같아요 ㅋㅋㅋ 근데 공기압마사지기는 확실히 소리가.. ㅜㅜ 좀 커용
저는 다리마사지기는 아니고 압박스타킹 착용해요.. 선미가 광고하는 그것 다리 많이 부을때 누가 꽉 주물러주는거 같고 시원해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