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잇을때는배빼고해주신다던데.제주변분은그게좀덜받는느낌이어서 조리원에서몇번하고 집에가면 출장산후마사지하라고해서 저도그렇게할려고예약해놨어요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 후 마사지 언제부터…?
안녕하세요 >< 산후조리원 예약했고 마사지는 패키지로 따로 해야한다고 해서 횟수, 관리 시간 등등 생각 중인데요. 조리원에서 2주 있을 생각이고, 제왕 예정이면 병원에서 4-5일 정도 있다가 퇴원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당 보통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최대한 많이 자주 받아서 붓기랑 살을 다 빼고 오라는 말을 들었는데.. 제왕 후 며칠 후 부터 누워서 제대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제 생각엔 수술 부위가 너무 아플 거 같은데 말이죠ㅠㅠㅠㅠ 초산이라 모르는게 투성이네요(임신은 처음이라^^..) 베동맘님들 생각 궁금해용!!
댓글
6

아 그것도 좋은 생각이네요!!! ^^ 감사해요
저 조리원 가자마자 받았었어요!

오옷! 정말요 그럼 저도 함 시도….!!!
초반엔 수술부위 빼고 잘피해서 해주신다고 들었어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실테니 맞춰서 해주실거 같아요ㅎㅎ

아핫 네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