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2차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16주 5일입니다!! 부쩍 배가 아프네용 ㅠㅠ 오늘 2차 기형아 검사 받고 다시 한 번 딸 확정 받고 왔어요 헤헤헤헤 뿌까머리 로망 실현 가능💕 초음파에서부터 입이 넘 귀욥네용ㅋㅋㅋ 건강하게 잘 자라라💕
댓글
7
축하드려요!!!♡♡♡
우왕 공주님 확정 축하드려용🥳 저도 2차 기형아검사 앞두고있는데 기형아검사도 성별도 모두 두근두근 합니당 ㅠㅠ 촘차 사진도 벌써 귀엽네요😍
저두 꼭 딸이기를…!👶🏻 넘넘 축하드려용
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낼 산부인과 가는 날인데 넘 궁금해지네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