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배라더라구요 ㅋㅋ 저도 임산부 티날정도로 나왔는데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배 나오나요?
저는 마른 몸에 속하는데 비슷한 분들 중에 13주차부터 배가 눈에띄게 나오시는 분들 계신가요..? 내 배인지.. 가스인지..
댓글
11
저는 신랑이 만삭이냐그래요 ㅋㅋ 😂 첨엔 스트레스받다 이젠그냥 받아들여요..ㅋ 13주5일인데, 한 9주정도부터 배만 똥그래지더라구요
배 옆둘레와 앞부분에살이 모여서 딱딱하둥글게 만져져요ㅎ 저도마른편 13주차인데 남들눈에 티는잘안나지만 배는 좀나왔네요ㅎㅎ
몸무게는 줄어들다가 지금 거의 임신전정도로 되었는데, 배는.....ㅋㅋㅋ임산부에요ㅋㅋ단단해지기도했고, 아가가 빨리 커서 자궁이 위로 올라온 것도 좀 빠르다고 하시더라구요~ 내 배 만은 아니었구나 위안ㅋㅋㅋㅋ
전 지금 12주차인데 이미 10주차때부터 배가 나왔던거같아요...먹덧이라서 4주차부터 열심히 먹었거든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