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둘째 딸 갖고싶은데 ㅜㅜ 얼마나 이쁠까요~ 축하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0프로 딸이래요!
첫째 아들. 둘째는 80프로 딸 ㅋㅋ 사실 성별은 제가 선택할수 있는게 아니어서 생각을 많이 안하고 있었는데 아들이면 첫째랑 어울려서 잘 놀 수 있을 것 같고 딸이면 예쁜 맛이 있겠다 싶었는데 딸 확률이 높다는 소릴 들으니 예쁜 딸내미들 옷에 눈이 가네요 ㅋㅋ 딸 옷들은 왜이렇게 다들 예쁜가요. 드디어 나도 꾸며줄 수 있게 되는 것인가 ㅋㅋ 성별 확인할 때 되면 다들 두근두근 하시죠?
댓글
3
와우 병원에서 알려주신 건가용? 축하드려요~ 저도 성별기다리고있어서 기대되고 떨리네용ㅋ 딸은 인형놀이하는 재미가 있다던데:) 예뿐 옷 마니마니 사두셔요🥰
축하드려요~ 저도 낼 산부인과 가는데 넘 궁금해지네용 ㅎ 벌써 저도 성별만 알면 옷사고 방꾸미고 싶어요~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