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어지럽고 두통에 식은땀도났는데 철분제 액상으로된거먹고 안그래요! 빈혈판정도없었는데 갑자기 그러더라구요ㅜㅜ 지금은 공복에 철분제먹고 물먹고 밥먹고나면 괜찮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두통😢
안녕하세요! 12주부터 머리가 지끈지끈 아프더니 13주째 어젠 너무 아파서 타이레놀 한알을 먹었답니다ㅠㅠ 16주부터 철분제 권하던데.. 13주부터 철분제 먹어도 될까요? 두통에 철분제가 도움될까요?🥲
댓글
16

아ㅠㅠ 저는 보건소에서 받은 철분제 먹으려고하는데 변비 괜찮겠죠…? 액상으로 된게 더 좋으려나요ㅠㅠ? 무튼 좋아지셔서 다행이에요!!

탈퇴한 유저
저도 13주2일차에 깨질 것 같이 아파서 자가키트 두번 검사하고 음성나왔길래 남편이 철분제 먹으라고 그래서 철분제 먹었더니 이제 나아요ㅠㅠ

어 저두 지금 딱 13주 2일차에요ㅠㅠㅠ 철분먹으면 괜찮아진다는 말이 많아 3주빨리 먹을까.. 고민되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 먹고ㅋㅋ이틀만에 괜찮아졌어요!고기를 안먹엇었는데 억지로 소고기 하루두끼 +철분제 먹고 다시 살아났어요 변비는 다행히?아직 안왔는데 너무 살만해요..

와… 괜찮아졌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소고기 철분제 정답인가요? 라칸이 어머니님은 지금 몇주세요??


탈퇴한 유저
지금 13주6일이요 ㅎㅎ
저도 초기부터 지금까지 두통이 너무 심한 1인인데 진짜 못참겠어서 최근 병원 검사때 혹시 두통 심하면 빈혈기 때매 그렇다고 철분 먹으란 얘기가 잇다고 저도 철분제 먹어도 되냐고 여쭤봤는데 먹지말라하시더라그요 입덧 두통이라고 정 못참으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ㅜㅜ

아 정말 타이레놀먹고 철분제는 먹지 말라시던가요???ㅠㅠ 저는 10주차부터 입덧 없어져서 괜찮았는데 12주 후반부터 지금까지 두통이 너무 심하네요… 그래서 지금은 타이레놀 드시나요??

아마 전 빈혈기가 있는게 아니라서 철분제 먹지말라신거 같아요 전 원래도 편두통이 심해서 두통 잘 참는 편이라 진짜 약은 안 먹고 버티는 중이예요ㅜㅜ 눈 빠질것같고 눈도 못 뜨고 아플땐 먹을까 고민하긴 하는데 애기 생각하면 먹기싫고ㅠㅠ

으악… 글만 봐도 너무 힘드실것같아요ㅠㅠ 정말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 존경받아 마땅합니다!! 카페인이 도움될 수도 있다니 힘드시면 커피 한잔 드셔보세요!! 오복어머니 화이팅!!

또르르.. 제가 임신전부터 몸이 카페인이 안받은 몸이라.. 커피는 못..먹.. ㅠㅠ 화이팅입니다
저는 13주부터 미세한 두통이 계속 있었어요 ㅠㅠ 참다참다 타이레놀보다는 철분제가 낫겠다 싶어서 15주되는 어제부터 그냥 철분제 먹는데 두통증세는 없어지긴 한 것 같아요!

2주동안 어떻게 견디셨어요ㅠㅠㅠㅠㅠ 철분제가 16주부터 권장이라 고민하고있는데 저도 타이레놀 약보다 철분제가 낫지않을까 생각되네요ㅠㅠㅠ 전 13준데 먹어야할까봐요ㅠㅠㅠ
보통 16주에 입덧이 끝나는데,그 전에 철분제 먹으면 철분제때문에 속 이 안좋을수도 있어서 권하는거 같지가 않더라구요. 혹시 입덧하시면 약사님이랑 상의하시고 드셔보세용 .. 병원에서는 철분제 먹음 변비도 오고 그러니까 너무일찍 권하시는거 같지는 않았어요.. 어차피 철분제는 애기낳을때까지 먹는거라 ㅠㅠㅠㅜㅠ

에고 머리가 너무 아파서 한알 먹었는데..16주 까지 참아봐야겠네요ㅠㅠ 타이레놀은 괜찮다던데 매일 한알씩 먹자니 아기가 신경쓰이고… 친절한 답변 감사드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