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괜찮다가 입덧오고 반복 하더라구요 ㅠㅠ 차츰 나아질거에요~ 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다시입덧도오나요???
분명 며칠전부터 입덧이 괜찮아지고 일상생활가능하게 편하게 보냈는데 오늘 갑자기 아침에 멀쩡하다 밥을 좀 많이 먹었더니 먹고나서 심하게 울렁거리고 토나오고 지금은 거의 실신 수준이네요 ㅜㅜ 갑자기 입덧이 심해졌어요 ㅜㅜ 너무 우울하게말이죠 이러다 또 쭉하진 않겠죠???너무 무섭네요 입덧이 어찌나 고통스러운지요
댓글
7
입덧약 드시면서 다시 이겨내 보세요!! 16주면 많이 가셨네요! ㅎㅎ 또 금새 끝날거에요!

아 그런가요 ㅜㅜ 진짜 고생많이 했거든요 다시 입덧이 오니 진짜 맘이 무너지더라고요 ㅜㅜ
왔다갔다 한다더니 이 주수에도 그런가봐요ㅠㅠ 저는 조금씩 약해지는 중이긴한데 제발 얼른 끝났으면ㅠ

저도 약해졌다가 왔다갔다 하나봐요 ㅜㅜ 아 슬프다 ㅜㅜ 진짜 임신 ㅜㅠ
입덧...다시와요ㅠㅠ 저도 괜찮아졌나 싶다가도.. 햇님맘처럼 증상이 똑같아서 지금죽겠어요ㅠㅠ 토는 아닌데ㅠ울렁거림만 잇고 헛구역질에. 두통은 너무심하고ㅠ 16주는 지나야 괜차나진다하는데... 넷째때는 막달에 다시 입덧이 왓었거든요ㅠㅠ

저16주4일째인데갑자기 심해져서 우울해졌어요 ㅜㅜ 두통도 심하고 허리도 벌써아프고 역시 임신은 너무 힘드네요 다시 입덧 생각만해도 끔찍해요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