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속이 니글니글한데 그냥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고민 타파!! 골드키위 효과 보는중

저는 임신 사실 알고 병원에서 추천해준 영양제 엘레비트로 시작했어요 철분도 들어있어서 변비기가 생기고 변이 굳은채 나오니 치질이 시작되려는지 피가 나서 불편했는데요 골드키위 먹기 시작하면서 엄청 효과봤어요 매일 1-2개씩 챙겨먹어용 저는 맛있어서 골드로 먹지만 그냥 키위도 좋대요
댓글
15
오 정말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
저는 참외도 효과 좋더라구요ㅋㅋㅋ 키위 하루 2개씩 먹으면 임산부한테 좋대요!
저도 키위 하루 하나 먹는데 화장실 잘 가고 넘넘 조아여 ㅎㅎㅎ
오 저도 키위 당장사야겠어요!ㅎㅎ꿀팁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