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부터 칼슘 복용하는게 좋대서 쁘디앤 칼마디 사놨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약국에서 칼마디 살만한 거 있나요~???
종합비타민으로 먹고있는데 칼슘이 없더라구요. 비타민D도 정량만 들어있는 것 같아서 칼마디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바우처쓰면 좋을 것 같아서!! 약국에서 추천할만한 임산부 칼마디가 있을까요??
댓글
3

탈퇴한 유저
저는 셀로맥스 칼마디 먹어요~ 저도 약국에서 바우처로 구매했어요!
약국은 아니지만 쁘띠앤 칼마디 많이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그나저나.. 칼슘도 챙겨 먹어야하는군요...? 챙겨먹어야 할게 많네요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