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인데 그저께는 심하다가 어제~오늘은 거의 안 느껴져서 누워있는 시간이 적어서 못 느끼는건지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불안해하고 있어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이
17주부터 아주 미세한게 태동을 조금씩 느꼈는데요. 자주 막 그러진않고 하루 2-3번? 정도... 20주되면 태동이 심해진다고 써있는데, 크게 잘못느끼겠어요ㅠㅠ 얌전한애인가?? 맨날 불러도 반응이 없는거같아서 답답하고불안해요ㅠㅠ 태동이 없는날도 있고 그런건가요??? ㅜㅜ
댓글
6

저는 첫태동 이후 와~~~태동심하다! 느낀적도 없어여ㅠㅠ혹시 검진일이 한참남으셨으면 다녀오셔용! 근데 여기저기찾아보니, 아직은 배속공간이 많아서 태동이 없는것처럼 느껴질수도 있대요~~
저듀 태동이 세질 줄 알았는데 20주 들어선 지금도 속태동같은 느낌만 들고 어제는 낮에 태동 거의 없다생각될정도였어요🥲

우리아가들,엄마맘 애태우네요~~~~ 하아ㅠㅠ 담주검진이니까 버텨봐야겠어요
저도 18주때인가 영화볼때 태동 느꼈는데 지금은 안느껴져요!! 아직 아가가 작아서 큰움직임에만 느껴지나봐여 ㅎㅎ

20주되면 마구 움직이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바요ㅠㅠ 괜히걱정되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