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이

17주부터 아주 미세한게 태동을 조금씩 느꼈는데요. 자주 막 그러진않고 하루 2-3번? 정도... 20주되면 태동이 심해진다고 써있는데, 크게 잘못느끼겠어요ㅠㅠ 얌전한애인가?? 맨날 불러도 반응이 없는거같아서 답답하고불안해요ㅠㅠ 태동이 없는날도 있고 그런건가요??? ㅜㅜ

댓글

6

  1. 저도 20주인데 그저께는 심하다가 어제~오늘은 거의 안 느껴져서 누워있는 시간이 적어서 못 느끼는건지 병원을 가봐야하는건지 불안해하고 있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저는 첫태동 이후 와~~~태동심하다! 느낀적도 없어여ㅠㅠ혹시 검진일이 한참남으셨으면 다녀오셔용! 근데 여기저기찾아보니, 아직은 배속공간이 많아서 태동이 없는것처럼 느껴질수도 있대요~~

  2. 저듀 태동이 세질 줄 알았는데 20주 들어선 지금도 속태동같은 느낌만 들고 어제는 낮에 태동 거의 없다생각될정도였어요🥲

    1. subcomment icon

      우리아가들,엄마맘 애태우네요~~~~ 하아ㅠㅠ 담주검진이니까 버텨봐야겠어요

  3. 저도 18주때인가 영화볼때 태동 느꼈는데 지금은 안느껴져요!! 아직 아가가 작아서 큰움직임에만 느껴지나봐여 ㅎㅎ

    1. subcomment icon

      20주되면 마구 움직이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바요ㅠㅠ 괜히걱정되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