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기보고왓는데 울아기는많이움직여서166나왓네요😅😅 100-150사이면 정상이라고하셨어요ㅎㅎ어른보다 태아가 심박이 더빠르데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5일차 심박수 138... 괜찮나요??
오늘 뭔가 배가 가벼운 느낌이 들어 하이베베 재보니 오늘도 138이네요.. 원래 좀 낮긴했거든요 저번에도 의사쌤이 심박수 듣다가 갸우뚱 하셨구요 (느렸다가 갑자기 빨라졌었어요) 이렇게 심박수가 평균적으로 낮으면 예후가 보통 어떤지... 의사 선생님은 심박수 이랬다가 저랬다가 한다고 정상이라 하시는데 확인 할때마다 보통 주수 태아들보다 10 이상이 느려요... 그리고 심지어 딸은 보통 심박이 더 빠른데도요 120이하는 아니어서 뭔가 찜찜~한 느낌만 계속 있네요ㅎㅎ
댓글
7
병원에서 괜찮다고하면 괜찮은거예요~^^ 너무 그런거에 스트레스 받지말아요~~

그렇겠지요?ㅎㅎ 제 몸을 믿어야지 별 수 있겠습니까ㅎㅎ 감사해요ㅠㅠㅠ!!!!!!!!
아기가 자면 심박수가 낮대요~! 하이베베는 저는 보통 실제 심박수보다 더 낮게 나와서 그냥 100넘으면 아가 심박수라고해서 잘있는지 체크하는정도로 쓰고있어요! 너무 걱정마세요:)

병원 초음파도 비슷해서 신경이 쓰였나봐요 감사해요ㅠㅜㅠ!!!!
저도 산부인과갔을때 133 나왔는데 원장님이 괜찮은거라고하시던데요. 저는 18주6일차에 심박수 133 나온거에요.

그렇죠...? 평균적으로 이정도 되어도 역시 그 정상 심박수 안에는 드는거니까 편하게 마음먹어야겠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