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닥터프레그맘 2단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비타민 추천해주세용~~^^
지금 17주구요~ 철분제 따로먹고~ 차병원 닥터프로그램 마더스케어 올인원 1단계 먹고있거든요~~ 한번에 다 들어있어서 편하긴한데~ 너무 금방 금방 먹게 되더라구요~~ 다른걸로 바꿔볼까 하구요~~ 혹시 어떤거 드시나용? ^^
댓글
4
저는 헤어메스 3종 먹는데 너무 좋아요❤️
전 엘레뉴 먹어요! 철분제 따로 드시면 엘레뉴1으로 드셔도 될것 같아요! 엘레뉴2는 철분추가된거라서요~
저도 오메가 3랑 칼슘 알아보는데 마더스케어 2단계가 그나마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 왔어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