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예정일 3일후에 두줄확인하고 병원가떠니 피검 4천넘게찍고 아기집확인하고와써요 올7월에 화유후임신한거라 불안함에 5일마다 촘파봣네여ㅠ 노산에초산이라 늘불안하지만 가치힘내보아요~ 추카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 한 번 봐주세요!
마지막 생리시작일 10월 11일 생리예정일 11월 7~8일 11월 10일 저녁- 얼리임테기 11월 11일 오전- 임테기 11월 11일 오후- 원포 테스트기 마지막 생리일 기준으로 현재 4주 2일 되었는데 첫 임신이라 진짜 맞는지 모르겠어요 ㅠ 혹시나해서 오늘 산부인과 가서 초음파를 봤는데 아직 아기집은 안 보이네욤 ㅠㅠ 의사쌤이 따로 피검사 필요 없을 거라고 하셔서 다음주 초음파 예약 잡고 집에 왔습니다. 괜한 걱정일까요? 초기 유산이 많다고 하기에 불안해서 아침저녁으로 임테기 하고 있습미다. 테스트 할 때마다 2줄 나오는데 혹시나 오류가 아닐까 고민됩니다...ㅎ다들 이런 고민 하시나요? ㅠㅠㅠ
댓글
14
무리하지 마시고 남편분이랑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병원가시면 이쁜아기집보실꺼에요^^
저도 6주 2일차에 심장소리랑 초음파 봤어요!! 걱정하지마세요!! 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저도 다음주금요일에병원가는데기다리는시간이너무기내요 ㅠㅠ ㅋ 화이팅해요 축하드려요 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넵! 감사합니다 7월 출산 산모들 모두모두 화이팅 ㅠㅠ 저두..매일 아침저녁으로 확인 중이에요 ㅠㅠㅠㅠㅜㅠ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