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전 오늘 7주 됐어요, 심장뛰는 것까지 봤어도 매일 걱정되는건 엄마 마음인가봐요. 무탈히 건강하게 아기 만나시길 모두 힘냅시다😊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보고왔어요😍
올 해 베이비를 만들고자 올 초부터 피임을 안했어요. 피임 안하면 뚝-딱! 생길줄 알았던 베이비가 올 해 중반이 되도록 소식이 없고... 배테기를 몇달 해봤더니 ㅅㄹ 주기도 25일로 좀 짧은데 배란일~생리 시작일이 열흘이 간신히 될까말까 하더라구요. 자연 임신이 어렵다는 얘기였죠.. 스킨십 적게하는 편은 아니지만 날짜맞춰서 숙제하기는 힘들긴 하더라고요ㅠㅠ 무튼 숙제도 열심히 했지만 안생겨서 지쳐가며.. 내년엔 난임클리닉을 가봐야겠다 하면서 병원까지 알아봐놨어요. 10월 6일 막생으로 25일 뒤인 10월 31일에 역시나 ㅅㄹ가 찔끔찔끔 시작됐고 (아침 임테기 단호박 한줄,저녁부터 피나기 시작) 남편한테 정자검사 받아보라고 히스테리를 잔뜩(남편 미안🙏) 부렸어요. 그리고 ㅅㄹ 둘째날 안심하고 술약속을 잡았져. 소맥 맥 양맥 양 뭐 이렇게 달렸던것 같아요..ㅎ... 뭔가 11월 12월은 포기하고 (숙제 안하고) 쉬었다가 1월에 난임클리닉 갈 생각이었거든요.. 하여튼 임신 준비하면서 술을 거의 안먹었어서 맥주 500이면 취할정도로 주량이 줄었었는데 거의 소시적 해뜰때까지 달리는 느낌으로 불태웠어요..ㅠㅜ 그리고 ㅅㄹ 셋째날부터 양이 많아져야 하는데 거의 멈춰버린거져. 근데 여름에도 한번 이랬던적이 있었는데 혹시 착상혈인가 싶어서 임테기 해보면 아무리 매직아이를 해봐도 단호박 한줄이었고 넷째날 미친듯한 생리통과 함께 거의 콸콸콸;; 무슨 출혈 수준으로 쏟아내며 괴로웠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그럴줄 알았어요.. 근데 ㅅㄹ 넷째날이 돼도 뭔가 묻어는 나는데 피가 쏟아지질 않아서 에이 설마;; 하고 해본 얼리테스터가 연하지만 두줄!!! 오잉 해서 이틀 뒤에 얼리랑 일반 테스터 둘다 조금 더 진하게 두 줄!!!!! 그 이틀 뒤는 아예 진하게 두!!!!줄!!!!!! 초음파는 아직 안보이고 피검사 700에서 이틀뒤 1800!! 그 한 3일 뒤에 촘파까지 보고 왔네요 ㅎㅎ 임테기~피검사 결과 보는 기간동안 얼마나 입이 근질근질하던지 ㅎㅎㅎㅎ ㅅㄹ 주기로 봤을땐 5~6주 정도인데 촘파로 보이는건 4~5주 정도로 보인다고 담에 다시 보고 정확히 계산해봐야겠다고 하시네요. 가까운 가족들 친구들 한테만 임밍아웃 하는데도 어찌나 떨리던지!! 베이비가 자리만 잡고 못자라는건 아닌가 걱정 나놈시키 술퍼먹었는데 괜찮으려나 걱정 계속 냉에 분홍~갈색으로 피 묻어나는데 문제 있는건 아닌가 걱정 배란일~ㅅㄹ시작일 짧으면 초기 유산 가능성도 높대서 걱정 유전자 결함/구조적 결함 없이 잘 크려나 걱정 웬갖 걱정이 다 들어서 큰일이에요🥲 자연임신 안될거라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포기할때쯤 생긴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제 얘기가 될줄이야 ㅎㅎㅎ 주절주절 써봤는데 마무리를 어케 하지.. 모두들 입덧지옥에서 벗어나시고 추운날씨 건강 조심하시고 열달 무탈히 예쁜 베이비 만나게 해주소서👼
댓글
2
와 축하드려요 🙏🏻🙏🏻 저랑 비슷한 것들이 많네요 ㅎㅎ 저도 생리주기가 25일이라 짧은편이에요 마지막 생리시작일도 10월8일이구 ㅎㅎ 지금 6주차들어가는데 아직 아기집만 4주차때 보고 난황은 생리주기가 짧아서 아직도 못봤네요 ㅜㅜ 오늘 궁금해서 보러가려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