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이랑 엘레뉴1 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정도 인데 영양제랑??
이제 6주정도인듯 한데 영양제랑 뭐드시나요? 전아직 엽산이랑 유산균먹고 있거든요 이쯤 챙겨 드시는거 많은분도 있던데ㅋㅋㅋ 무얼 먹어야 할까요?^^
댓글
4
맘스1이랑 유산균이여!
전 5주차인데 비타민D랑 엽산 유산균 먹고있어요!
저 그냥 편하게 병원에서 추천한 종합영양제 샀어요ㅎㅎ 원래 엽산 등등 다 따로챙겨먹었는데, 귀찮으면 안먹게 되어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