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4주쯤 이사가는데.. 한시간이상 걸리는거리에요ㅠ 근데 저도 지금 병원이 맘에 들고 다시 다른병원에 적응하는게 더신경쓰일것 같아서안옮기고 출산하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5주쯤 병원을 옮길 수 있을까요?
지금은 직장과 집에서 멀지 않고 편안한 병원을 다니고 있어요. 동작구에 ㅊㅎ라고 오래되기도 하고 의사쌤도 부담없고 좋아서 사실 마음같으면 출산도 거기서 하고 싶은데ㅠ 제가 30주가 넘어 성남시로 이사를 가게 되어서ㅠ 직장도 이제 막달되면 육아휴직을 하니ㅠ 동작구 병원으론 다니기 힘들것 같기도 하거든요. 그런데 맘은 지금 병원에서 출산을 하고 싶어요ㅠ 주변에선 가까운 곳이 최고라고 하지만. 낯선 병원에 적응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ㅠ 근데 또 애기 낳고 퇴원하자마자 신생아를 데리고 1시간넘게 이동해도 되나 싶고ㅠ 혹시 막달쯤에 병원 옮겨본 선배맘이나, 비슷한 상황의 동기님 있으까요??ㅠㅠ
댓글
3

안옮기고 출산 후 차량으로 이동하실거에요??ㅠ 전 조리원도 이사갈 곳으로 예약은 했는데ㅠ 만약 지금 병원에서 낳으면 조리원도 병원에 있는 곳으로 바꿀까..하기도 해요ㅠ

네~!차량으로 이동이요! 저도 조리원은 병원 연계된곳에서 예약했어요!! 그리고 조리원퇴소후 이사갈곳으로 소아과나 접종 그런거 다 옮기려구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