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슘 섭취해보세용 ㅎㅎ 전 칼슘이랑 단백직 챙기고부터 붓기 많이 좋아졌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부터원래발이퉁퉁붓는게정상인가요?
저 발등발목이 심하게 붓는데 주변에서 7개월인데벌써 그렇게 붓냐고 걱정하더라구요~ 10날이 임당검사라서 병원을 따로 또 가따오기도 그렇고해서 그냥 지내긴하는데요 발목안쪽이 특히 엄청 부어서 이게 또 살이될까바 너무 무섭기도 해요.. 저는 살도 참고로 14키로 쩟어요ㅠㅠ 임신전몸무게에서 현재까지요..무자게쩌서 이번에도 병원가면 엄청혼이날거같은데ㅜ 민망하고창피하고 그럴거같애서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댓글
10
저는 살은 안쪘는데,22주부터 다리가 엄청 부어서 압박스타킹하고 다녀요ㅠㅠ 다음에 병원 가실때 의료용 압박스타킹 꼭 구매하세요!! 보험되서 엄청 저렴해요
발목부분을 따듯하게 해주는게 중요하대요. 통로부분이라구 .. 항상 양말 신어주시는게 좋을듯해요ㅜㅠ
저도 7개월인데 15키로 쪄서 임당검사 걱정했는데 정상 나왔어요. 글구 저도 7개월째부터 엄청부어요. 서있으면 발등이 땡길정도로... 압박스타킹 신으면 좀 괜찮아지긴하는데 밴드부분이 쫄려서 아프더라구요. 누워있을때가 가장 덜 붓고 의자에 앉아있을때가 가장 많이붓는것 같아요
저도7개월인데부었어용ㅋㅋㅋ신발도작아지고 크록스도 발등이부어서안들오가여ㅠㅠㅋㅋㅋ 남편이 다리보더니 오동통이라고ㅠㅠㅎㅎㅎㅎ임당인데 걱정이네여 평소누울때 심장보다다리높게하고눕는중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