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7개월부터원래발이퉁퉁붓는게정상인가요?

저 발등발목이 심하게 붓는데 주변에서 7개월인데벌써 그렇게 붓냐고 걱정하더라구요~ 10날이 임당검사라서 병원을 따로 또 가따오기도 그렇고해서 그냥 지내긴하는데요 발목안쪽이 특히 엄청 부어서 이게 또 살이될까바 너무 무섭기도 해요.. 저는 살도 참고로 14키로 쩟어요ㅠㅠ 임신전몸무게에서 현재까지요..무자게쩌서 이번에도 병원가면 엄청혼이날거같은데ㅜ 민망하고창피하고 그럴거같애서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댓글

10

  1. 칼슘 섭취해보세용 ㅎㅎ 전 칼슘이랑 단백직 챙기고부터 붓기 많이 좋아졌어요

  2. 저는 살은 안쪘는데,22주부터 다리가 엄청 부어서 압박스타킹하고 다녀요ㅠㅠ 다음에 병원 가실때 의료용 압박스타킹 꼭 구매하세요!! 보험되서 엄청 저렴해요

  3. 발목부분을 따듯하게 해주는게 중요하대요. 통로부분이라구 .. 항상 양말 신어주시는게 좋을듯해요ㅜㅠ

  4. 저도 7개월인데 15키로 쪄서 임당검사 걱정했는데 정상 나왔어요. 글구 저도 7개월째부터 엄청부어요. 서있으면 발등이 땡길정도로... 압박스타킹 신으면 좀 괜찮아지긴하는데 밴드부분이 쫄려서 아프더라구요. 누워있을때가 가장 덜 붓고 의자에 앉아있을때가 가장 많이붓는것 같아요

  5. 저도7개월인데부었어용ㅋㅋㅋ신발도작아지고 크록스도 발등이부어서안들오가여ㅠㅠㅋㅋㅋ 남편이 다리보더니 오동통이라고ㅠㅠㅎㅎㅎㅎ임당인데 걱정이네여 평소누울때 심장보다다리높게하고눕는중이예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7개월부터원래발이퉁퉁붓는게정상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