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에서 노는 느낌이 들었는데 왼쪽으로 바꿨나바요 ㅎㅎㅎ 지금은 배꼽 부근에서 팡팡 차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위치가 어디세용?
이제 26주4일차됐어요 태동을 항상 배꼽아래쪽이나 가끔 옆구리쪽 많이 올라와도 배꼽주위정도? 였는데 2-3일부터 갑자기 배꼽과 명치사이까지 올라와서 깜짝놀랬어요 ㅎㅎㅎ 이제 주로 배꼽위에서 노는데 아랫배에서 놀때랑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뭔가 으~~소리가 절로나요 ㅋㅋㅋ가끔 아플때도 있구요 저처럼 배꼽위쪽에서 많이 느끼시는분들도 있나요?
댓글
11

저는 왼쪽에 주로 있는지 왼쪽배가 더 나왔어요 ㅎㅎ
오 맞아요~~ 배꼽옆에도 딱딱하고 위에서 노는 느낌이에여ㅎㅎ 우리애기들 잘 크고있다는 신호겠죠😊😊

맞아요! 저도 배꼽주위가 딴딴해요 정말 쑥쑥 크고 있나봐요 ㅎㅎ
옆구리 칠때는 아직도 적응이 안돼요 ㅎㄹㅎㄹ

마쟈요ㅋㅋ 발로 차는건지 갑자기 발이 삐져나올거같은 기분이예요
엇 저 26일 3일 차인데 하루 차이 나시네요 ^_^ ㅎㅎ 저 옆구리랑 배꼽근처에요

앗 하루차이 왠지 반가와요ㅎㅎ 저도 그랬는데 배꼽 훨씬위에서 계속 놀아요 갑자기 ㅋㅋㅋ 느낌이 뭔가 이상해요
저도 26주넘었는데 사방에서 노는 느낌이요;;;; 왕꿈틀이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는 느낌도 들고 배꼼밑에서 배꼽을 밖으로 밀어내려는 느낌도 있고 가끔은 명치쪽까지도 오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ㅎ그래서 뱃속이 너무 궁금하다능

저도요!!ㅋㅋ왕꿈틀이 ㅋㅋㅋㅋㅋ 진짜 배에서 어떻게 놀길래 이런가 싶어요~~ㅋㅋ

왕꿈틀이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 진짜 이제 사방팔방에서 노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