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위치가 어디세용?

이제 26주4일차됐어요 태동을 항상 배꼽아래쪽이나 가끔 옆구리쪽 많이 올라와도 배꼽주위정도? 였는데 2-3일부터 갑자기 배꼽과 명치사이까지 올라와서 깜짝놀랬어요 ㅎㅎㅎ 이제 주로 배꼽위에서 노는데 아랫배에서 놀때랑 느낌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뭔가 으~~소리가 절로나요 ㅋㅋㅋ가끔 아플때도 있구요 저처럼 배꼽위쪽에서 많이 느끼시는분들도 있나요?

댓글

11

  1. 오른쪽에서 노는 느낌이 들었는데 왼쪽으로 바꿨나바요 ㅎㅎㅎ 지금은 배꼽 부근에서 팡팡 차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왼쪽에 주로 있는지 왼쪽배가 더 나왔어요 ㅎㅎ

  2. 오 맞아요~~ 배꼽옆에도 딱딱하고 위에서 노는 느낌이에여ㅎㅎ 우리애기들 잘 크고있다는 신호겠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배꼽주위가 딴딴해요 정말 쑥쑥 크고 있나봐요 ㅎㅎ

  3. 옆구리 칠때는 아직도 적응이 안돼요 ㅎㄹㅎㄹ

    1. subcomment icon

      마쟈요ㅋㅋ 발로 차는건지 갑자기 발이 삐져나올거같은 기분이예요

  4. 엇 저 26일 3일 차인데 하루 차이 나시네요 ^_^ ㅎㅎ 저 옆구리랑 배꼽근처에요

    1. subcomment icon

      앗 하루차이 왠지 반가와요ㅎㅎ 저도 그랬는데 배꼽 훨씬위에서 계속 놀아요 갑자기 ㅋㅋㅋ 느낌이 뭔가 이상해요

  5. 저도 26주넘었는데 사방에서 노는 느낌이요;;;; 왕꿈틀이가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는 느낌도 들고 배꼼밑에서 배꼽을 밖으로 밀어내려는 느낌도 있고 가끔은 명치쪽까지도 오는 것 같기도 해요ㅎㅎㅎ그래서 뱃속이 너무 궁금하다능

    1. subcomment icon

      저도요!!ㅋㅋ왕꿈틀이 ㅋㅋㅋㅋㅋ 진짜 배에서 어떻게 놀길래 이런가 싶어요~~ㅋㅋ

    2. subcomment icon

      왕꿈틀이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요 진짜 이제 사방팔방에서 노나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태동위치가 어디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