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서 병원가서 소독받고 연고받았어요 처음에 질정만달라했는데 또걸려서 그냥소독받았어요ㅋㅋ의자넘싫어서안받으려다가 소독받고 연고바르고 지금은 멀쩡해요 팬티라이너빼고 팬티만입고속옷여러번갈아입고있어영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6일차 질염?! 질문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 내일이면 24주 되는 호떡맘 입니다 ㅎㅎ 제가 십- 몇주부터 컨디션만 안좋으면 밑이 간지럽고 심한 경우엔 따갑기 까지해서 ㅠ (특히 밤에 ㅠㅠ) 병원에서 균검사도 해봤지만 심하진 않아 약을 처방 할 정도는 아니라며 ㅠㅠ 바르는 연고만 주셔서 간지러울때마다 씻고 바르고를 아직까지 하고 있는데요 ㅠㅠㅠ 병원에선 밑이 예민한데 분비물이 나오면 그럴 수 있는 증상이라고는 하지만 ㅠㅠ 다른 산모님들두 저같은 경우들이 있나요 ㅠㅠㅠ 저도 답답한건 병원 진료 보러 갈 쯤엔 또 컨디션이 괜찮아서 ㅜㅜㅎ 오늘은 괜찮아요 ..! 이러고 오고 ㅡㅡㅎ 한 몇일 지나고 스트레스 쫌만 받으면 바로 간지럽고 ㅠㅠ 분비물이 나오니 그럴 수 있겠지만 ㅠ 좌욕도 병원에선 해도 된다 했는데 .. 누구는 하면 안된다, 해도 된다 말이 다 달라서 ㅠ 그냥 서서 물로만 씻어내네요 ... 원래 있는 증상인데 제가 예민해서 크게 느껴지는건지 ㅠㅠ 다른 베동맘들은 어떠신지 해서 답답해서 글 남깁니다아아아 😥😥😥😥
댓글
3
저도그래요ㅠ균검사로 나온적은 없고 저는 분비물에 막 습하고 헐고 가렵고 따갑고ㅠ 저도 연고처방 받아서 음부쪽이나 심하게 가려울땐 발라주고 속옷은 하루 두세번은 갈아입어요ㅠ 몸이 피곤하거나 좀 걸엇다싶음 바로 그러더라고요ㅠ 저도 검색 엄청햇엇는데 마니걸음 자궁 경부가 쓸려서 더 그러기도 한데요 글서 진짜 그럴때는 무조건 쉬어주니 약안바르고도좀 나아지더라고요? 그뒤로 몸 피곤하게 안하려 노력해요! 방법이 딱히 없더라구요 면역력약해져서 그런거라ㅠ 분비물이 막 냄새나거나 일반적인 질염증상 아닌데 그러시는거면 저랑같은게 맞는거같아요ㅠ
임신 전에 질염에 잘 걸려서 병원 자주 갔더니 쌤이 너무 심하지 않으면 병원 오지말고 연고 바르라고 하셨었는데 임신 중에는 어째야 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병원쌤 말씀대로 하면 되지않을까요!? 간지럽고 밑이 묵직한 그 느낌 넘넘 싫죠ㅠ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