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기가 폴더로 접혀서 발이랑 손이 얼굴이랑 맞닿아있어요. 아기는 그 자세가 편해서 걱정하지말라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걱정대서 배동올립니다..

오늘로써 24주2일차인데 병원에갓더니 애기가많이움크려있더라구요 갠찮을까여?..
댓글
8

감사합니다!!
저도 저번에 갔을 때 아가 목이 꺾어진 채로 있어서 놀랐는데 아가들은 매우 유연해서 괜찮데요 ㅎㅎ 다음번에 가니까 다시 똑바로 누워있더라구요 걱정마세요!!

넵!!감사합니다
양수안에잇는자세는 애기가 최고 편한자세래요^^ 걱정안하셔도되용 저희아가도그래서 물어봣더니원장님이저래 말햇어요^^ !! 그리고 자세가 수십번이상 바뀐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의사선생님이 별말씀안하셨으면 괜찮을꺼에요~~ 지금은 많이 움직여서 하루에서 수번은 자세를 바꾼다고 하시더라구용!

감사합니다!!첫아이라서 걱정을 많이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