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너무 부러워요오ㅠㅠㅠㅠ 저는 밥먹구 신랑이랑 손잡고 동네 산책하는게 그렇게 좋아요~~ 졸린눈 비비며 함께해주는 신랑이 넘 고마워서요 헷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힐링 캠핑

지난 주말에 남편과 1박 2일로 캠핑 다녀왔어요! 편도 2시간 안걸리는 가까운곳에 있는 저희 부부의 최애 공원이고 가서 딱히 뭐 안하고 셋업만 하고 호수 (바다같지만 호수에요) 구경하고 물멍+불멍 하고 실컷 먹다가 왔어요 ㅎㅎ 1박 2일인데도 라면, 삼겹살, 바지락칼국수(시판용), 떡볶이까지 야무지게 먹고왔네요 ㅎㅎ 사진을 한장밖에 올릴수 없는것같아서 아쉬워요 🥲 요번 주말은 쉬고 다음 주말에 다른 공원으로 또 캠핑가요 ㅎㅎㅎㅎ 원래 오지 캠핑 많이 다니는데.. 아기가 있어서 올해는 포기고 9월 1일이 예정일인데 애기 나오기 전에 카캠핑이라도 많이 다녀야겠어요 ㅎㅎ 참고로 저는 캐나다 토론토 삽니다 🇨🇦 다들 슬슬 후기 진입 하실텐데 어떤 방식으로 힐링들 하시나요?ㅎㅎ
댓글
2

ㅎㅎ 저녁시간 산책 너~무 좋죠! 저도 하뚜마마님처럼 저녁 산책 매일 나가봐야겠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