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다 지난 서운한 일까지 또 되새김질 하듯 생각나서 막 미워지고 혼자 우울함에 파고들고.. 그러다 또 기분 괜찮아졌다가 또 내자신을 미워했다가 뭘하면서 이 우울감을 떨쳐야될지..근데 임신후 변해버린 제모습에 자존감도 낮아져서 사람들 만나서 스트레스 풀기도 좀 그렇고ㅠㅠ 하루하루가 제 자신과의 싸움같아서 힘드네용ㅜㅜ우씨..ㅋㅋ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왜캐 감정기복이 심하죠..? 우울하다가 외롭다가 또 괜찮다가.. 걱정도 많아지구..ㅠ 세상 걱정 다 하고 있네요..ㅠㅠ 오늘 비와서 더 쳐지고..ㅠ 왜이런가 모르겠구 걱정 그만 하고 싶은데 걱정이 너무 많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 남편한테 매번 같은 고민 말하는것도 아닌거같고..ㅠ다들 요새 어떠신가요?
댓글
5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다 지난 서운한 일까지 또 되새김질 하듯 생각나서 막 미워지고 혼자 우울함에 파고들고.. 그러다 또 기분 괜찮아졌다가 또 내자신을 미워했다가 뭘하면서 이 우울감을 떨쳐야될지..근데 임신후 변해버린 제모습에 자존감도 낮아져서 사람들 만나서 스트레스 풀기도 좀 그렇고ㅠㅠ 하루하루가 제 자신과의 싸움같아서 힘드네용ㅜㅜ우씨..ㅋㅋ
저만그런줄 알았어요.... 요즘 감정기복 왜이렇게 심한지 모르겠어요🥲
저두 그래요.. 지금도 남편은 술먹고 들어와서 자고 저는 거실 쇼파에 누워서 뒹굴뒹굴합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술먹고 온건데도 그냥 다 미워지네요..
그쵸 ㅋㅋㅋ 안좋은기분은 잘 없어지지도않구 ㅠ 쉽게울적해지고 ㅎㅎ 그래도 비오는건 좋아요 ㅎㅎ 부모님이 농사지으시는데 비가안와서 걱정을많이하셔서ㅎㅎ 김치 찌지미 드셔요 ㅎㅎ 비오는날에 어울리는 음식 생각하시면서 기분전환 고고 ㅎㅎ
저도 처음에는 나는 안그러겠지 호르몬변화이겨보자 했는데... 7개월차 들어서니 몸의 변화도 많고 갑자기 급우울해쟜다가 또 괜찮아졌다가 왔다갔다 기복 심해지니 또 우울해지고 그러네요! 그래도 남편한테 매번 같은 고민이라도 말을 하는게 나은것같아요 혼자서만 생각하시면 더 걱정도 많아지고 우울해지니 입밖으로 꺼내시는게 제일 나은 방법인것같네요! 우리 힘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