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25차인데 주말에 배냇저고리, 바디슈트, 아기모자, 물려받은 내복들 이렇게만 빨래 했어요! 트레이에 정리할것들 빨래 하구, 양이 좀 적어셬ㅋㅋㅋ 내복들도 있길래 같이 빨아버렸어요 :) 빠싹말려서 지퍼백에 넣었구, 배냇은 좀 많아서 실리카겔 넣었어요! 내복은 한참뒤일것 같아서 대충 비닐에 넣고 뚜껑 좀 열어뒀구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25주인데 빨래하면 빠를까요?
옷장정리 빨리 하고싶어서 빨래하려고 하는데 너무 빠를까요?ㅠㅠ ㅎㅎ
댓글
13
저도25주인데 담주에 두자리수되서 담주에하려구용 빨래해서 지퍼팩에넣어놓으려구욧!

일찍하시는 분들도 많네요!!ㅎㅎㅎ 저도 이참에 해야겠어요 ㅎㅎㅎ

탈퇴한 유저
27주인데 지난주부터 조금씩 세탁해서 지퍼백에 넣고있어요~ㅎㅎ 먼지만 안들어가게 잘 보관하면 미리해도 괜찮지 않을까요?

그쵸?! 실리카겔도 이미 사놨는데..ㅎㅎ 실리카겔 써도 되겠죠?
내복같은거는 미리 해서 개월수 적어가지고 다 지퍼백에 넣어뒀었어요ㅎㅎ

우와 ㅠㅠ꼼꼼하시네요ㅠㅠ
저도오늘로 24주인데 담주부터 당근하거나 한물품들 소독티슈로 닦고 애기서랍용품 시켜서 빨래 시작하려고요 지금도 뭘오래 하지못하는 몸상태인데 다들 하는 30주이상?에는 엄두가 안나겠더라고요ㅠ 진짜 어떤상황이 생길지도 모르구요! 그게 맘편할것같아요ㅎㅎ성격상 또 일 잇음 해치워야 맘이 편해지는지라ㅋㅋㅋㅋ

ㅠㅠㅠ맞아요ㅠㅠ 어떻게될지 모르니 저도 미리 마음먹었을때 해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