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손수건만 삶았어요 천기저귀랑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빨래방법좀알려주세용ㅠㅠ
아기세탁기도따로없어서 들통에넣고 삶으려하는데요 물만넣고삶고 두번째에 세재로손빨래하고 세번째에 물로만또삶으려하는데 이렇게해도될까요? 아니면 세번 삶을때도 세재넣고삶아얄까용??? ㅠ0ㅠ
댓글
13

저도 손수건이랑 천귀저기만 삶아야겠어요>0< 감사해용
유투브에 치면 많이 나와요!!참고하세요!!

영상보는거보다 하신분들말들어보려해써요 ㅎㅎㅎ세탁기가읍어서 유툽도보고참고할게여^^

저도 그랫는데 한번 보는게 더 좋더라구요! 그리구 애기들꺼는 세제통?에 넣지말구 옷들에다가 직접 뿌리더라구요! 양 조절 넘나 어렵,,휴ㅠㅠ 저도 6월말부터 슬슬 시작하려고 하려구 합니당 ㅠㅠ오눌도 유투브 공부해야겟어여,,

오호 감사해요 빨래정말걱정이예여ㅠㅠ세재랑삿는데 잘산건지도모르겠공 ㅎㅎ남들쓰는건 너무너무비싸더라고요ㅠㅠ
다들 감사해요 손수건만삶고 옷은 세탁해야겠네용^^

탈퇴한 유저
세탁조 클리너로 세탁기 청소하시고 먼지가 제대로 안빠졌을 수 있어요 헹굼 2번정도 돌린다음에 아기세제로 세탁하세용 새옷은 먼지가 많을거라 저는 햇볕에 말리고 건조기로 먼지털기 했어요!
저도 세탁조클리너로 세탁기 청소 하고 아기세제로 세탁하려고요~! 어른 옷도 아기세제로 통일해서 그냥 쭉 빨래할 예정이고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