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리호야 안녕🧡

6/4임테기 두줄 확인하고 1-2주 뒤쯤 병원을 찾으려 했으나 확인날 이후부터 착상혈?인지 모를 피비침으로 오늘 병원다녀왔구뇨 아기집 확인하고 왔어요 ^^ 아직은 불안정하다구 일부일뒤 다시 한번더 경과보자하시네요 유산방지주사 질정등은 하지 않는게 좋을것 같다 그러셨어요 괜찮겠죠? 우리리호🧡
댓글
2
축하드려요~~ 피가 고여있지않음 괜찮데욤~~ 걱정하지마시고 화이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