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자고먹고자고.... 소가된것같아요... 너무 오래자서 허리가 아플지경인데도 또 잠이 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졸음 괜찮으신가요?
저는5주차 접어들었는데 회사에서 너너어어어어어무 병든닭처럼 기운도 없고 계속 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 마시던 커피도 못먹으니 더 피곤한것같은 느낌 퓨ㅠㅠ언제까지 이렇게 졸릴까요 ㅠㅠ
댓글
6
진짜 커피 포기 못하는데 ㅠㅠ 저는 루이보스티로 대체하고 있어요
디카페인사서 이틀에 한번꼴로 마시고있어요
저두 너무 졸려요~아침에 일어나도 졸려요~낮잠만 세시간씩 자는 것 같구요 ㅠㅜ 일하시면 졸지도 못하고 힘드시겠어요 ㅠㅜ 힘내세요!
저도 하루종일 비몽사몽이에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