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아기집 보러갔을때 선생님이 왜 남편은 안들어오냐규 햇어여 ㅎㅎ 담 진료때는 데리고 들어가려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심소? 남편과함께 가능한가요?
오늘이 4주5-6일째고 오늘 오후에 산부인과 갈 예정인데, 다른 분들 벌써 아기집확인, 심소들은신 분들이 많으시네용. 저도 빨리 만나고싶은데 티비에서 감격스럽게 신랑과 함께 듣고 그런거는 언제 가능한건가요?? 질초음파말고 배초음파는 언제하는거죠?ㅜ
댓글
5
4주5일이 정확하다면 벌써 심소 안들려요 ㅋㅋㅋㅋ 그때쯤엔 겨우 아기집 보일 시기예요~~~

흐흐 맘이 넘급했군용ㅎㅎ아기집보러가야겠네용!ㅎㅎ
초기에는 배초음파로 잘안잡힌다고 하시던데용ㅋㅋㅋ 7주차에 심장소리 들을수있데용ㅋㅋ 그땐 애기아빠도 같이 들을수있다고 하셨어요

아~~7주!!기억하겠습니당!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