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이렇게 잘드시나요???

끼니때를 놓치면 신물올라와요.... 원래 하루 세끼 안먹었는데ㅜㅜ 아직 입덧시작한것도 아니라던데ㅜㅜ 벌써 이렇게 잘먹어서 어뜨카죵.... 임신확인한지 5일만에 2킬로쪘어여ㅜㅜ

댓글

13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 저도 2주만에 4키로 찌고 지금은 6주차 입덧하는데도 잘만먹어여 ㅋㅋ 저도 이상해서 의사샘한테 이거 정상이냐고 하니까 다들그렇다곸ㅋㅋㅋㅋㅋ 그래도 절대안정이라고 하네요 !!!

  2. 저도 5주 3일차에 2키로찜요 속이 비어 있으면 울렁 거려서 자꾸 먹어요ㅠ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ㄲㅋㅋㅋ 입덧시작하면 못먹는다구 먹을수있을때 많이 먹어둬래서 맘편하게 그냥 먹구이써요 ㅋ.ㅋ 건강한 애기를 위해서 잘챙겨 먹어용 우리ㅎ.ㅎ

  3. 저도 ㅋㅋㅋㅋ 입맛 너무 조아요 ㅋㅋㅋ 애기는 1g쯤 댈거 같은데 전 2키로 증량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두요ㅋㄲㅋㅋㄱㅋㅋㅋㅋㅋ 애기가 먹는건가싶어서 얼마만한지 검색해봤더니.... 좌절.. 그냥 제가 먹는건가봐여 허허

  4. 저두요!신물과 함께 울렁거리면서 속쓰림이요 ㅠㅜ 특히 아침이 젤 힘드네요~아침 후딱 안 먹으면 속이 뒤집히는 것 같아요~밥 먹고 두시간도 안되서 또 속쓰려서 먹어야되구 ㅠㅜ하루종일 반복이네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임산부가 아니라 소가될것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ㅋ.ㅋ

  5. 저두 공복 길어지면 울렁거려요ㅠ 방토 사다둘까봐요

    1. subcomment icon

      먹는양도 엄청늘어서.... 평소에 짜장면 한그릇 겨우 다먹었는데 어제는 밥까지비볐어요ㅜㅜ어휴ㅠ 방토같은 대체식품을 좀 생각해봐야겠네여!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