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 입니다 ㅜㅜ 증상 똑같아요. 적게 먹고 엄청 천천히 꼭꼭 씹어먹어요 ㅜㅜㅜ그래도 가끔은 목에서 안내려가는 느낌 ㅜㅠ힘내요 우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불편해요ㅜㅡㅠ
이제 23주 곧 24주인디 아랫배아니고 윗배부분들이 불편해여ㅜㅜ 배안부르면 괜찮은거같고😭 쑤시고 땡기고 그러네요 소량먹어도 배부르고 소화안되고.. 초기부터 생긴 역류성식도염도 안나아지네요.. 목이물감이 아주그냥.ㅜㅜ 다들이러신가요..
댓글
4
저도 20주차 되었는데 너무 먹어서 그런가 윗배가 너무 땡기고 콕콕하는 게 아파요ㅜㅜ 안그래도 그것 때문에 여기 들어와봤는데ㅜ 너무 불편하네요 막 잘못하면 밀려서 아기가 나올 것 같고 ㅜ 점점 배가 커지려는건지 넘 힘들어요

탈퇴한 유저
21주 저두요ㅠ 일단 알마겔 며칠먹구 양배추즙먹고 자극적인거 안먹고있어서 좀나아졌어요 비염과 목가래는 여전하지만ㅠ 얼른 시간아 지나가라~~~~
저는 허벅지까지 땡기더라구요😭😭 소화불량은 걍 숙명인가바여...예뿐 아기 기다리며 하팅해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