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탕은 자궁수축한다는 소리가 있던데 먹어도되나요? 저도 참고있어서요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은 마라탕♥️♥️♥️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용 ㅋㅋ
댓글
18

전 계속 먹엇엉여 ㅋㅋㅋ1주일에 한번은 꼭먹어요~
크으 저는 너무 자극적인가 싶어서 참다가 먹긴 하는데 마라탕 못참쥬👍🏻😖

크 마라탕은 매운단계 말고 순한맛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용?😊🙈 너무 맛잇쬬요

ㅋㅋㅋㅋ저도 그래서 신라면 매운맛 정도로 시켜 먹어욥 히힣

크 또 먹고 싶네용 ㅋㅋㅋ얘기하다 보니까용
저는 훠궈... 임신하고 주2회씩은 먹는거같아요😂😂

허허 훠궈도 진짜 맛잇어요
마라탕 넘넘 사랑하는데 임신하고나서 마라탕만 먹으면 배탈이 나더라구요ㅠㅠㅠ힝.. 속상

마라탕 드시면 배탈나요? 안맞으시네요 ㅜㅜ
마라탕은 채식이라 몸에좋아요 😉

맞아여 ㅋㅋㅋㅋㅋ🤣🤣 저두 그렇게 생각해요 몸에 좋아서 먹는거에요 키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