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레놀은 괜찮다고 들었어요! 산부인과에서도 열나면 타이레놀 먹으라고 권유하더군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병원 가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몸살.통증.열 증상 있으신가요?
어제 무리한것도 아닌데 갑자기 입덧이 심해지더니 통 못먹겠고 온 몸을 뚜드려 맞은것처럼ㅜㅜ 몸살에 오한에.. 38도까지 열나서 ㅠ 급하게 타이레놀 먹었어요! 찾아보니 그런분들도 있더라구요.. 혹시 베동에도 그런 분들 계시나 싶어서요 ㅜ 열이나면 아기한테 안좋다고 해서 병원 가보고싶은데 주말이라.. 38도 까지 열은 문제없는거겟죠? ㅠ
댓글
2
약 가능하면 먹지 말고 병원가보시는게 좋을듯요. 초기태아한테 약은 기형유발해요... 열오르는건 당연하다고 들었습니다 ㅠㅠ 많이 아프시면 병원가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