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아직 안걸리신분 계신가요?

임신하고 나니 코로나 걸릴까봐 너무 무섭네요ㅠㅠ 임신전에 코로나 걸렸었으면 이렇게 불안하지 않았을텐데ㅠㅠ

댓글

5

  1. 저도 안걸렸어요 이제 4주5일차인데 직장인이라 걱정이 되네요 앞으로도 안걸리고 건강하게 행운을 빌어요👏🏻

  2. 저도 안걸렸어요 백신 2차까지 맞았었고 동료중엔 저랑 다른분 2명만 안걸렸고 9명이 걸렸었고 환자분은 60%정도 걸렸었는데 4시간 동안 투석받느라 그시간 투석실 공간에 같이 있으면서도 안걸렸어요 근데 뉴스보니 10월 쯤 재유행 예상하며 전국민 4차 접종 권유하던데 저도 코로나가 걱정이예요 임신 전 걸렸더라면 항체라도 있을텐데… 하지만 지금까지 안걸린거라면 잘 이겨내는 거라 생각합니다 관리잘하며 걸리지 말아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임신한지 모르고 돌이켜보면 임신2주차(?)에 3차 백신을 맞았어요! 상큼맘님은 이미 슈퍼 항체 가지고 있으실 수도!!+.+ 네네! 잘 이겨내 보아요!ㅠㅜ

  3. 저 한번도 안걸렸어요! 아직! 저도 그생각했어요 ㅠㅠㅠ 앞으로도 안걸릴테니 넘 불안해하지마셔요!

    1. subcomment icon

      따뜻한 말씀 감사해요 ㅠㅠ 매일매일 불안한 마음이 들어서 ㅋㅋㅋㅋ후 좋은생각만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