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영양제 추천 부탁드려요!!

임신전부터 엽산400, 비타민C, 효소만 먹고 있었는데, 임신 사실 알고 엽산만 400을 2알로 먹고 있어요! 이 외에 먹어야할 영양제가 있나용?? 검색해보면 온통 광고뿐이네용...T^T 영양제 어디꼬 모 드시나용??? ㅠㅠ

댓글

8

  1. 산모마다 다른가봐요 저희쌤은 아직 오메가랑 먹지말라하셔서 그냥 엽산이랑 비타민디만 잘 챙겨먹고 있어요

  2. 저도 결혼해서 1년을 솔가 400 먹다가 다먹고 3월부터 여에스더 선전하는 닥터에스더 엽산 먹어요 계속 남편과 같이 복용했구요 1정에 엽산 500, 비타민 B6, 비타민B12 포함되어있어서 입덧에도 도움이 될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한알씩 포장되서 먹기 편해요 솔가는 한통씩 들고다니고 불편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트러블 없이 만족해서 6개월분 한꺼번에 사서 남편이랑 같이 먹고 있어요 *과량의 엽산은 수용성으로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1. subcomment icon

      오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3. 솔가 철분.엽산1000 오메가3 비타민d 액상 칼슘 이렇게 먹어.ㅛ 코큐텐 임산부는 먹으면안되는글을봐서 중단했구요

    1. subcomment icon

      비타민D는 꼭 넣어야겠네용!! 감사합니다 :) ㅎㅎ

  4. 솔가800먹다가 마침 다먹어서 활성화엽산으로 800짜리 약국추천으로 먹고있고 비타민은a없는멀티비타민, 비타민D, 코큐텐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오 감사합니다 :) ㅎㅎ

    2. subcomment icon

      밑의분은 코큐텐안된다는글보셨다는데 저는 의사샘이 계속 먹으라해서 먹는중이예요. 산부인과에 문의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