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라 6주1일되는날까지 참고 갔는데 가자마자 심장소리까지 한번에 듣고 왔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을 언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ㅋ ㅋ

첫찌때는 임테기가 너무 안진해져서 걱정이었는데, 두찌는 너무 빨리 진해져서 ㅋ ㅋ ㅋ 대체 언제 병원을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다음주 화욜에 피검사하러 오라하시던데... 피검사가 의미가 있나싶고 .. 언제가야되는걸까여😂😂😂😂😂😂
댓글
3
일주일정도뒤? 5주차이후에 초음파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용
피검 안하고 한 오일뒤 초음파 보는게 안나을까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