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이 오전에만있어요! 아침에일어나서 점심전까지는 계속 메스껍고 토할것같고하는데 오후엔 너무멀쩡해요!!! 원래 입덧은 있다가도없고 없다가도 있다니까 걱정안하셔도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용!
원래 오락가락할수도있나요? 먹덧며칠하다 입덧하고 또 먹덧하고 이래도 아기는 잘크고있죠?... 어재 까먹고 오메가3.칼슘 못먹엇는데 오늘 먹음되겠죠?ㅜ
댓글
2
며칠전 저 5주차진단 받음서 병원에서 임신초기엔 피가응고가잘안될수있다고? 오메가3먹지말라셨는데요~ 엽산 비타민D 유산균을꼭먹으라셨어요 ! 저는 왜 입덧이아직없는지 모르겠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