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갖고 아기를 믿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5일
2월에 임신했는데 결국 아기집안보여서 6주에 유산판정받았었는데 다시 아기가 찾아왔네요 근데 또 아기가 안보여서 피검사계속하고는 있는데 너무 떨려요 저번보다는 수치도 높아서 걱정말라고 하셨는데 이번에는 아기가 찾아오는거겠죠?
댓글
2

감사합니다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