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오늘 4주3일차에 갔는데 아가집 보여서 확인하고왔어요!!!확인되시길 바래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차 6일쯤에 병원 가도 아기집이 보일까요?!
임테기 두줄 보이고 지난 화요일 병원갔는데 아직 이르다고 아기집이 될 것처럼 쩜모양만 보인다고 하셨어요 다음주쯤 오라더라구요 매일 생리통처럼 배가 찌릿찌릿 아프고 해서 불안해서 빨리 확인하고싶은데 4주6일차에 가면 보이겠죠?! 입덧 요런것도 아직 없으니 불안불안하네요 피검사로라도 임신 확인하려고 간건데 거긴 피검사는 초음파 확인후에 한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생리통처롬 배가아픈게 불안해요 ㅠㅠ
댓글
6


탈퇴한 유저
와 빨리 확인하셨네요!!축하드려용😻
5주차이전에 갔다가 초음파안찍혀서 피검사했어여ㅜㅜ 저두 배가 계속 아파서 너무걱정스러운데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 넘 불안하면 병원다녀오는게 맘편해요ㅋ.ㅋ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 ㅠㅠ 저도 다음주 바로 가봐야겠어요 배아픈 증상다 그런가봐요!! 안심이 되네요 감사합니당><
저 어제 4주4-5일차에 갔는데 아기집봤어용 0.33센치로 완전 쪼끄맣지만 확인은 되었답니다! 레몬맘님도 확인되시길 바라용!


탈퇴한 유저
와 감사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