긔여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심소듣고 왔어요~

7주인줄 알았는데 병원가보니 6주라네용 ㅎㅎ 6주 2일에 난황과 옆에 조그맣게 있는 아가를 보고왔습니다! 심장소리도 드디어 들었어요!!ㅎㅎ
댓글
7
너무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저도 목요일에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감회가 새롭더라구용 ㅎㅎ 너무 축하드려용

그쳐 ㅎㅎ 눈물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눈물이 나진 않더라구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다음주에 가는데 심장소리랑 난황까지 보고왓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모양이 너무 이뻐요 축하드려요!

우왕 ㅎㅎ 또복이가 이쁘게 맞아주고 있을거에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