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미국에 있어요. 6주 1일차이고 7월 1일에 초음파 받으러 가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해외에서 임신중인 산모분들 계시나요?
저는 미국에 있는데 아직 너무 초기니 주변에서도 모르고, 가까이에 임신한 친구나 가족도 없어서요. 이제 5주차라서 아직 병원도 안가봤어요. 미국은 8주 지나야 초진 잡아주더라고요. 7월 초에 진료예약해두었고요. 같이 미국이나 해외 계신분들 있으면 이야기도 나누고 좋을 것 같아요!
댓글
19
아 참, 저는 알라딘 US에서 지난달에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사전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와서 남편이랑 읽기 시작했어요ㅎㅎ 여기하고 좀 다른 한국식 육아나 임신기간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이나 조심해야하는것들 (특히 한국 음식 관련 - 뒤에보니까 이유식 레시피 같은 것도 있고요ㅎㅎ) 임신 주차별로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좋더라고요! 미국계신분들은 책 사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우와!! 미국에 계신분들도 엄청 많네요! 반가워요 😆 홍콩, 캐나다 독일까지!! 타지라서 한국에서 출산하는 친구들과 다른 점도 많고 아쉬운것도 많지만 (특히 한국 음식, 조리원, 로켓배송 이런거 너무 부러워요 ㅠㅠ)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임신 기간 보내시고 무사히 출산해요!
안녕하세요!! 저도 미국에 있어요!! 저도 5주차에요!:)) 임테기 확인하고 몇일뒤에 병원갔는데 저도 8주차 지나서 7/11일에 예약전화주겠다고ㅠㅠㅠㅠ 저도 애기집도 보고싶고 심장소리도 듣고싶은데 아직도 멀었네요ㅠㅠ...!!
엇! 저도 7월 중순에 첫 진료에요^^! 미국에 있구요!!!! 넘 반갑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