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3주3일 피검사하니 364.2(4주2일)쯤 해당하는 수치가 나왔어요

3주3일 피검사하니 364.2(4주2일)쯤 해당하는 수치가 나왔어요

어제 근무하는 병원에서 hCG 피검사만 했습니다 피검사 결과보고 산부인과 방문해서 아기집 볼수 있는 날짜를 생각해보려고 한건데 막생이 5월 17일 생리주기 24일이기에 그런지 막생기준 3주 3일 (어제) hCG기준 4주 2일 (어제) 364.2 나왔습니다 피수치가 좋아서 다행이고 마음이 편안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산부인과가서 아기집이라도 보고싶은데 오늘은 피수치가 좀 더 오르지 않았을까요? 검색해보니 4주 3일에도 초음파로 아기집 보신분 있던데 오늘 산부인과 가면 볼 수 있을까요? 참 성격급하죠? ㅎㅎ 24시간 중 눈만 떠 있으면 상큼이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급한 성격은 닮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도 해보면서 ㅎㅎ 오늘도 빌리에 옵니다 모두모두 아가와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9

  1. 저는 막생 5월 18일인데, 생리주기 28일이거든요. 어제오늘 임테기 연한두줄이라 피검했는데 수치 38나왔어요. 저는 너무.낮은건가요?

    1. subcomment icon

      임태기는 25부터 나와요 생리예정일 지나서 피검하면 더 높게 나와요^^ 지금 생리예정일 전이고 임태기는 연하게 나와요~ 걱정 안하셔도 되요~ 생리 예정일 지나서 임태기 하면 찐해지고 피수치도 올라요

  2. 제가 3주4일쯤 피검사 336이었고 6/6일에 아기집보고왔어요ㅎㅎ 4주4일이고 난황도 살짝 보인다고 하셨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기집 보고 좋으셨겠어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3. 저도 4주 3일 일때 두차례 피비침으로 산부인과를 일찍 방문하고 애기집도 못보고 피검사만 하구 왔네용. 저도 그 즈음 피검사 379 나왔었어요!! 결과 듣기 전까지는 온통 걱정스런 말들 해주셨는데, 피검사 결과 나오고는 안심하라하셔서 꾸욱 참고 5주 3일일때 진료 예약 하고 왔습니다. ㅎㅎ 상큼맘도 쪼오금만 더 참앗다가 예뿐 아기집 보고 오세용 >_<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저도 차분히 때를 기다리는 연습을 해야겠어요 ㅎㅎㅎ

  4. 저는 화요일 피검380이엇고 어제 애기집 봐써요 !!!

    1. subcomment icon

      우와~~~ 정말 부러워요^^ 저도 손꼽아 기다려용

  5. 산부인과 전화하니 1500은 되어야 아기집이 보인다네요 수치로 보면 3일 뒤쯤엔 그정도 되던데 다음주 쯤에 가야겠어요 저처럼 주기 빠르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3주3일 피검사하니 364.2(4주2일)쯤 해당하는 수치가 나왔어요